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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A prepares for test flight of electric plane

미 항공우주국 나사(NASA)가 완전 전동 비행기로 개발한 X-57 맥스웰 모드II(X-57 Maxwell Mod II)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나사 시설에 반입, 새로운 기술 시험을 실시한다. 이 테스트기는 미국이 개발한 실험기인 엑스플레인(X-Plane) 중 하나로 테크남(Tecnam) P2006T를 기반으로 한 엔진을 전기 동력으로 대체한 것이다. 먼저 지상에서 시험을 실시한 데 이어 활주로를 주행하는 테스트, 결국에는 엑스플레인으론 20년 만에 유인 비행 테스트에 나설 계획이다.

X-57 프로젝트 진행 측은 팀이 곧 통합 전기 추진 시스템에 대한 광범위한 지상 시험을 실시해 내구성을 확인한 다음 여기에서 얻은 지식을 바탕으로 전기 항공기 시장에 빠르게 공유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 시험기는 날개도 없는 지상 시험 전용 기체지만 앞으로 모드III 등 후속 개발이 진행되면 원래 P2006T와 같은 속도로 이착륙을 할 수 있는 전기 비행기로 등장하게 된다.

나사는 미래 전기 항공기 시장을 위해 개발한 전기 추진 시스템에서 강도와 구조, 성능 등 기술을 항공기 주요 기업이나 규제 당국과 공유하고 있다. 궁극적으론 비행택시 등으로 불리는 도심형 공중 이동 기체를 포함한 전기 항공기 인증 기준 개발을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lswc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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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ough the monthly AHC PC and HowPC magazine era, he has watched 'technology age' in online IT media such as ZDNet, electronic newspaper Internet manager, editor of Consumer Journal Ivers, TechHolic publisher, and editor of Venture Square. I am curious about this market that is still full of vit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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