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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우주기업 보잉과 스포츠카 브랜드인 포르쉐가 손잡고 수직 이착륙이 가능한 전기 자동차 콘셉트 모델을 발표했다. 양사는 이 개념을 실제로 개발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 이에 따라 포르쉐 브랜드를 단 비행 자동차가 몇 년 뒤 모습을 드러낼지도 모른다.
양사는 이 시스템 개발을 위한 팀을 구축하고 안전하고 효율적인 이동 수단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도시 공중 교통에서도 프리미엄 브랜드 확립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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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의 경쟁자인 에어버스를 포함한 기업 다수가 이미 비행 차량 개발에 나서고 있다. 항공관제 등 관련 인프라나 법안 정비도 필요한 만큼 아직까지 아무 곳도 상업 비행 실현에는 이르지 못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포르쉐가 이 시장에 진입하려는 건 실제 비행 차량이 등장할 시점에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고객을 확보하려는 효과적인 수단을 먼저 챙기려는 것일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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